세종시 오가는 교통 불편 언제까지 방치할건가?
세종시 오가는 교통 불편 언제까지 방치할건가?
마지막으로 희생양을 찾아 책임을 전가하려는 양상 등이다.
중소기업의 경우 12년) 동안 가족친화인증을 유지한 기업들에게 부여된다.매일유업 관계자는 단 하나의 생명도 소중하다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저출산 극복과 임직원들의 출산‧양육에 대한 부담을 덜고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내‧외부로 조직적인 지원 및 사회공헌 활동들을 지속적으로 펼친 결과 가족친화인증 최고기업이라는 쾌거를 이뤘다며 앞으로도 아낌없는 지원으로 타기업에 모범이 되는 가족친화경영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근로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한 공로를 인정받아 ‘가족친화 우수기업 대통령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매일유업은 식품업계 최초로 2009년 가족친화 기업으로 선정됐다.가족친화 최고기업 은 가족친화인증제가 도입된 2008년 이후 15년(대기업 기준.
육아문화를 선도하는 모자보건교육을 시작한 이래로 다양한 가족친화제도를 운영하고 있다.매일유업은 지난 19일 여가부가 주관한 ‘2023 가족친화인증서 및 정부포상 수여식에 참여해 ‘가족친화인증 최고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윤우열 동아닷컴 기자 cloudancer@donga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새해 첫 경영 행보를 ‘차세대 이동통신 기술 연구 전초기지에서 시작했다.이에 비해 아직 한국은 걸음마 수준이다.
MS는 9일(현지 시간) 자사 블로그를 통해 양자컴퓨터 클라우드 서비스인 ‘애저 퀀텀 엘리먼트로 배터리 주요 소재로 사용하고 있는 리튬을 대체할 수 있는 신물질을 발견했다고 밝혔다.지난해 6월 내놓은 애저 퀀텀 엘리먼트는 초고성능컴퓨터(HPC)와 AI.
2025년까지 4000큐비트급 양자컴퓨터 개발을 목표로 하고 있다.새로운 물질을 활용한 배터리는 기존 리튬 배터리보다 리튬을 70% 적게 사용하면서 에너지 효율과 안정성이 높다는 것이 MS의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