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은 로봇 아닌 사람” 제자 감싼 콘테 감독
“손흥민은 로봇 아닌 사람” 제자 감싼 콘테 감독
이날 오후 3시경 시작해 약 40분간 진행된 결혼식은 엄숙한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일찍부터 해외로 나선 로보락은 높은 해외 비중(52%) 덕분에 지난해에도 높은 성장세를 기록했다.에코백스 매출은 이미 2022년부터 아이로봇을 추월했다.
중국 제조사는 드론이나 자율주행차에 쓰이는 고급 첨단 라이다(LiDAR) 센서를 탑재해 이 성능을 끌어올렸다.제조사 200개 넘어 시장 과열1위 기업 주가 1년새 65% 추락한국시장 공습 가속화될듯 세계 로봇청소기 시장에 대격변이 일고 있다.먼지 흡입과 걸레질 기능을 통합한 제품을 일찌감치 내놓은 것도 중국 제품의 인기 이유다.
지난해 상반기(1∼6월)엔 약 700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그 결과 제품 가격은 비싸졌지만 한층 똑똑해졌다.
빅테크 인수합병을 강하게 반대해온 워런 민주당 상원의원 같은 강경파 때문에 아이로봇과 경쟁하는 중국 기업만 웃게 됐단 뜻이다.
뉴욕타임스의 제품 리뷰 서비스 ‘와이어커터가 지난달 ‘최고의 로봇청소기로 꼽은 제품 역시 중국 2위 업체 로보락(중국명 스터우커지)의 ‘Q5였다.LG엔솔-삼성SDI 등 협력 강화 논의 메리 배라 미국 제너럴모터스(GM)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사진)가 한국을 찾아 구광모 ㈜LG 대표를 비롯한 LG 주요 계열사 CEO 및 최윤호 삼성SDI 대표 등과 만난다.
LG에너지솔루션과 GM은 미국 오하이오·테네시·미시간주 등 총 3곳에서 배터리 생산 합작법인을 운영하는 대표적인 완성차-배터리 동맹이다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11일 오후 서울 중구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린 정몽규 HDC그룹 회장의 장남 정준선 카이스트 교수의 결혼식에 참석하고 있다.
정 이사장의 장남 정기선 HD현대 사장 부부.뉴스1연예인 중에선 배우 이영애 씨가 남편 정호영 한국레이컴 전 회장과 참석했는데.